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재미 "옥동자 탓 밥줄 끊겨, 인천서 식당 운영중".gisa 오재미 "전성기 수입? 대기업 사장보다↑..지갑에

카테고리 없음

by 영상매체 2020. 1. 1. 10:33

본문

김학래, 이경래, 김진호 등이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이날 오재미는 “내가 (코미디언) 10년을 못생긴 것으로 활동했다. 그런데 갑자기 옥동자(정종철)가 나타나 내 밥줄을 끊었다”라며 “그다음에는 오나미가 나왔다. 오재미 딸이라고 활동하더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오재미는 또 전성기 시절 수입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24살 때부터 큰돈을 벌었다. (당시 수입이) 대기업 사장보다 높은



딸 아이 얼굴에 뾰루지가 났었는데, 뽀루지 안 쪽에서 피가 고인 채로 굳어있는 것 같아 굳이 건드리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 이게 점점 더 커지다보니 마치 오재미 점처럼 고착화 되어버렸어요. 근처 피부과 가니 거기선 시술이 불가하다하여 대학병원 소견서를 써줬고, 대학병원에선 좀 지켜보자고 하시더니 점이



나오시네요 요즘으로 치면 연예대상이죠... 1987 김형곤 (자료없음) 1988 심형래 1989 임하룡 1990 김미화 1991 임하룡 1992 이창훈 1993 이상해 1994 오재미 (사진=KBS1 ‘아침마당’)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개그맨 오재미가 90년대 초 화려했던 시절 수입을 밝혔다. 4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에는 80~90년대 코미디언 프로그램 ‘유머일번지’를 함께 꾸몄던 코미디언 오재미,





금액이었다”며 “100만 원권 수표를 지갑에 한가득 넣고 다니면서 후배들에게 용돈을 주기도 했다”고 전했다. 서브로 쓰던 v20을 보내줘야 할 상황이 되서 그냥 서브로 쓰는 거니 lg에 한번 또 속아줘야 지 하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무게감을 제외하고 생각보다는 괜찮네요. 전면카메라크기가 오재미 아저씨 점만큼 크긴 한데 내가 무뎌서 그런지 크게 신경쓰이지는 않네요. 액정도 뭐 이정도면 기대보다 괜찮고 (그렇다고 S급이라는 의미는 아니고 A급 주기에는 쪼금



아쉬도 B급은 아니라는 의미입니다. 등급산정은 S A B C D F 라고 합시다) 의외로 그립감이 V20보다 괜찮네요. 크기가 커져서 걱정했는 데 의외에요. 글구 타이핑면에서도 도움이 더 되는 거 같아여. 성능적으로는 V20에서 버벅거리는 거에서 확실히 벗어난 거 같아요. 그것만으로 만족합니다. (게임을 안해서 게임성능은 몰라요) (데이터는 유심쪽 문제인지 연결이



안되서 와이파이상에서 간단한 테스트 정도였어요) 카메라는 OIS가 빠져서 걱정 중인 데 아직 많은 테스트는 못해봤어요. 그래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듯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BTS음악으로 돌려뵜는 데 자체 스피커는 소소한데, 역시 외부 이어폰 연결 시 보급형인데 이래도 되나 싶네요. 개인적으로 이부분은 V20만큼은 되는 듯해요. 되려 더 낫다라는 느낌적인 느낌? 사족인데...가전은 LG, 야구는 키움! 키움의 플옵 진출을 축하합니다. ㅋㅋㅋ 5살



오재미 "옥동자 탓 밥줄 끊겨, 인천서 식당 운영중".gisa 다음주 월요일 kbs 아침마당에 80년도에 방송한 유머1번지 팀분들이 나오시는군요 케백수 코미디 대상 역대 대상(1987~1994) 오재미 "전성기 수입? 대기업 사장보다↑..지갑에 수표 Lg Q70 구매했어요. 5살 아이 점(뾰루지?) 제거 관련 피부(성형) 문의 "내가 10년을 못생긴 걸로 활동했는데 갑자기 옥동자가 나타나서 내 밥줄을 끊었다"며 "다음엔 오나미가 나왔다. 오재미 딸이라면서 돌아다니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오재미씨가 누구인지는.....큰아버지께서... 옥동자 오나미 는....삼촌이 알려주시네요........ 다음주 월요일 kbs 아침마당에 80년도에 방송한 유머1번지 팀분들이 나오시는군요 김학래 이경애 이경래 오재미 김진호 김현영씨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