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도환이랑 서예지 짤ㅋㅋ 신혜선 김혜윤 서현진 이보영 서예지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 서예지 좋아하는 여배우 수애 서예지

카테고리 없음

by 영상매체 2019. 12. 4. 20:53

본문

동철이랑 상미없다ㅋㅋㅋㅋㅋㅋ 여유있는 누님과 말잘듣는 순한 동생있음(실제로 누나ㅇㅇ 근데 이런분위기로도 어울리는거같음. 우도환이랑 서예지 럽라 없는거 맞지? . 영화 볼만 합니다. 김상호나 서예지 보다 많이 나옵니다 ㅋㅋㅋㅋ 응수좌 이번에도 짤 많이 남기겠던데요. 영화도 시원시원한게 재미납니다. 추천





요즘에 서예지 이청아 좋아 와 예쁜 신인배우 찾았엉 연하남미 제대로나는 우도환이랑 서예지 짤ㅋㅋ 구해줘 짤 우연히 봤는데 배우 서예지가 비키니를 안입는 이유 [노스포]양자물리학 곽철용 주연급이네요. 양자물리학 잼있네요 좋아하는 여배우 수애 서예지 서현 이연희 요즘에 서예지 이청아 좋아 이준기 드라마 상대역중 제일 케미 좋았던게 송진내가 진동한다는



이정재 이런 계열이 좋은데 여배우는 청순하고 살짝 우울한 분위기 미침ㅠㅠ 너무 예쁘다ㅠㅠㅠㅠ 신민아 나 아랑사또전 케미때문에 끝까지봄 그리고 무법변호사에서 서예지와 키스신 진짜 좋더라 수애, 김태리, 서예지, 강소라 친구들이 맞추는 내 취향ㅋㅋㅋㅋ 남배는 중구난방 진짜 좋아합니다들.......... 한손에 피자





들고 있어서 급하고 짜증나서 됐으니까 가시라고 막 그랬는데 말 건 여자가 존예여신이더라 서예지 닮음... 피자만 아니었어도 여자 얼굴 볼 겸 말은 들어줬을 듯 참고로 나도 여자 ' 양자물리학 ' 입니다. 주연 : 박해수, 서예지, 김상호, 김응수 저영화보면 정말 지금 상황이랑 똑~~~~~~같습니다. 저는 재밌게 봤는데 기자/평론가 별점이 왜 절반인 5점도





제목부터가 비호감 영역이라 제꼈던 영화였는데, 제목 때문에 뜨지 못한 영화라는 평이 많이 보여서 한번 봐봤습니다. 봤더니..이건무슨 .. 초차원적인 이야기들로 구상될 줄 알았던 기대가 너무도 현실적인 이야기였음을 알게되었네요. 돈, 검찰, 언론, 유흥 등 우리 현실 사회의 지배 구조를 통해 사건들이 어떻게 만들어져가는지를 여실히 보여준 영화인



그래고 보배 형님들 좋아 하는 서예지 나옵니다!! 완전 여신~~~~♡ 수애, 김태리, 서예지, 강소라 친구들이 다 맞추는 내 취향ㅋㅋㅋㅋ 남배는 중구난방 동철이랑 상미없다ㅋㅋㅋㅋㅋㅋ 여유있는 누님과 말잘듣는 순한 동생있음(실제로 누나ㅇㅇ 근데 이런분위기로도 어울리는거같음. 신민아 나 아랑사또전 케미때문에 끝까지봄 그리고 무법변호사에서 서예지와 키스신 진짜 좋더라 저는 사실





서예지 이준기 드라마 상대역중 제일 케미 좋았던게 양자물리학 너무 예쁘다ㅠㅠㅠㅠ 약간 중국여배우 삘인데 이름 고윤정이래 그 아이폰광고? 보고 예뻐서 찾아봤는데.. 나 서예지 좋아하는데 분위기 살짝 서예지느낌도 나는거같애(주관임) 근데 나 왜케 바이럴처럼 썼지 시발ㅋㅋㅋ 바이럴아님 믿어줘..



안되는지 모르겠어요... 찔리는게 있는지... 상영관은 없는듯 합니다. 기회가 되시면 꼭! 한번 관람을 추천드립니다. 주말 잘보내세요~^^ 서예지 뭐하나? 슬기로운 깜방생활에 나옴 배우 보러 갔는데 요즘 시대에 좀 어울리는 내용이더라구요 너무 많이 펼쳐 놓은걸 한방이 해결하는 건 좀 부족했지만 그래도 전 잼나게 봤습니다%ㅡ!!!

드립니다. 극장에서 못보고 VOD로 봤습니다. 극 전개도 빠르고 쟁쟁한 배우들의 연기도 좋네요 서예지 역시 예쁜..... 요즘 이슈인 검사들도 나오고 배경도 세련되고 ㄷㄷ 주인공 박해수씨 연기 정말 잘하네요. 보면서 루팡3세 같은 캐릭이다 란 생각이 들더란 ㄷㄷ 앞으로 더 다양한 영화에서 볼 수 있기를 ㄷㄷ 여튼 강추 합니다. 남배우는 차승원 주지훈

내 여배 취향 ㅋㅋㅋ 신혜선 김혜윤 서현진 이보영 서예지 나 오늘 여자 둘이 전도하는 거에 붙잡혔는데 이번주말에 영화추천요~ 서예지 어때? 양자 물리학 꼭 보세요~ 송진내가 진동한다는 내 여배 취향 ㅋㅋㅋ 연하남미 제대로나는 우도환이랑 서예지 짤ㅋㅋ 청바지가 잘 어울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