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토트넘 다이어 선수 참 좋은 선수에요 토트넘 새 사령탑 무리뉴 벌) 무리뉴 토트넘

카테고리 없음

by 영상매체 2020. 1. 15. 18:01

본문

다이크가 유력한 수상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2019 발롱도르 수상자는 오는 12월 2일 발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019 발롱도르 수상 후보는 5명씩 나눠서 발표하고 있으며 현재 남자 부문은 30명의 후보가 모두 공개됐다. 2019 발롱도르 후보 30인 골키퍼: 위고 요리스(토트넘), 마크-안드레 테어 슈테겐(바르셀로나), 알리송 베커(리버풀) 수비수: 버질 반 다이크,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이상 리버풀), 마타이스 데 리흐트(유벤투스), 마르퀴뉴스(파리 생제르맹) 미드필더: 프렌키 데 용(바르셀로나), 도니 판 더 빅(아약스), 조르지니오 바이날둠(리버풀), 베르나르두 실바,





호날두가 최정점에 이르렀던 것처럼 손흥민도 커리어 최고점을 찍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지난 시즌부터 좌측면 윙포워드 보다는 실질적으로 투톱 위치에서 활약하였고 무리뉴 체제에서도 비슷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오히려 역습시 손흥민 위력을 배가 시킬 수 있는 전술을 기대해 봅니다. 시즌 30-40골 찍는 손날두를



보네요? 어찌됐든 토트넘은 수비수 영입이 시급하니 겨울에 빨리빨리 선수 사모아야 할듯... 선수들한테 스킨쉽 엄청 많고 포이스한테도 무뜬금 어깨에 뽀뽀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다 두툼해서 좋아 ㅋㅋ 로셀소 - 이런 얘가 천억 일뻔. 교체출전 3경기 ㅋㅋ 은돔벨레 - 천억주고 사왔는데 아직 모르겠음 쎄쎄뇽 - 로스터에만 있음



월요일 넘어가는)인줄 알았는데.. 오늘 맞죠? 하마터면 놓칠뻔 했네요.ㅠㅜ 경기 뛰는 선수들도 놀랐을텐데 부상 없이 다들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네요. 안드레 고메즈 선수는 큰 부상 아니길 바랍니다 와........ 모리뉴 사단에서 안쓰면 전북이 영입할지도 모르겠네욤. 물론 K리그에 온다면 말이죰. 토트넘에서 뛰기 적당한 유망주는 아직 안보이죰. 왜 이것도 웃기지 ㅋㅋㅋㅋ 주인공 다 손흥민임. 존나



대놓고 나오는 것 보면 이제는 심판 판정을 더 까다롭게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실점 승리는 오랜만인 것 같은데 과연 오늘 무실점은 수비가 잘 해서 그런 걸까요? 아님 번리 공격이 안되서 일까요? 저는 후자인 것 같아요! 아직도 수비는 좀 불안해 보이네요. 이건 칭찬인가 맥이는건갘ㅋㅋㅋ 아마 이런걸 표현 하고싶었는던 것 같은뎈ㅋㅋㅋ





거론했다. “계약서 안 썼다…사인 권한 맡긴 적도 없어” Q : 스포츠유나이티드는 독점 에이전트 계약서가 있다고 주장한다. 계약서의 존재를 모르고 있었나. A : 계약서의 존재를 모르는 것이 아니라 아예 계약서를 쓴 적이 없다. 장 대표가 변호사를 선임해서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한 뒤에 우리가 그 계약서를 요청했더니, 장 대표 측에서 ‘독점 에이전트 계약서’를 보내왔다. 나와 흥민이 사인이 들어가 있고 내용은 일곱 줄에 불과한 달랑 한장짜리 계약서였다. 기가 막혀서 말도 안 나왔다. Q : 손흥민 선수가





검색 추이 20 즈베즈다 검색 추이 2019.10.23. 10:56 기준 도움말 매일 올라오는게 물품 광고판 같아 ..별로네요 축알못이라...맞게 본건지 모르겠는데 기존 경기에 비해 수비가담이 적어지고 좀더 공격적으로 포지션 가져가는듯 한데 맞나요? 공격 전개도 손흥민쪽으로 많이 돌리는듯 한데 말이죠. 유럽축구통계전문 '후스코어드닷컴'은 경기 종료 후 손흥민에게 평점 4.9점을 부여했다. 양 팀을 통틀어 가장 낮은 평점이다. 토트넘에서 가장 높은 평점을 받은 선수는 오리에(평점 7.2)였으며, 멀티골을 기록한 윌리안이 평점 9.2점으로 양 팀을 통틀어 가장 높은



I remember speaking to Sir Alex about Ji Sung Park. Maybe it’s a cultural thing. They’re very coachable. The kid is fantastic. I’m very happy, so happy." 의역 토트넘 오기 전 부터 느꼈던거여. 퍼기경이 박 얘기했던거 말여. 뭔가 문화적인거랄까. 얘네들 참 가르치는 맛이난다는 것이여. 멋진 넘들이고. 그니까 난 엄청 행복하다 이말이여. 평소에 지적받던 현대축구랑 좀 떨어졌다는 지적을 받아들인건지..경기 전체적으로는 계속 점유하고 있었고 두번쨰 골은 전형적인 무리뉴 스타일의 역습골.. 거기에 맘 떠났다는 소문이 도는





36%), 이재용은 10·20대(10%)에서 상대적으로 높았다. ● 한국인이 가장 존경하는 인물은 2014년에 이어 2019년에도 이순신(14%) - 그다음은 세종대왕(11%), 노무현·박정희·김구(이상 5%), 정주영·유관순·김대중·반기문(이상 3%) 순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남녀 1,700명에게 가장 존경하는 인물을 물은 결과(자유응답) 우리나라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장군으로 불리는 '이순신'(14%)이 2014년에 이어 2019년에도 1위에 올랐다. 그다음은 조선조 4대 임금 '세종대왕'(11%), 16대 대통령 '노무현', 5~9대 대통령 '박정희', 독립운동가 '김구'(이상 5%),



‘분노’가 프로스포츠를 다시 한번 집어삼켰다. 미국 프로농구( NBA ·엔비에이)에 이어 이번엔 영국 프로축구(프리미어리그)다. ( CCTV )은 16일 0시30분으로 예고했던 영국 프리미어리그 아스널 대 맨체스터시티 경기 생중계를 갑자기 취소했다. 대신 토트넘과 울버햄프턴의 경기를 녹화 중계했다. 중국 비디오 스트리밍 웹사이트 ( PPTV )도 아스널 경기 중계를 전격 취소했다. 아스널의 공격형 미드필더인 터키계 독일인 선수 메수트 외질 때문이다. 독실한 무슬림으로 알려진 외질은 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