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알더라 헐..문제적남자가 끝났군요... 문제적남자에서 박경 문제 푸는거 존잼인데 얘들아 빨리 티비엔

카테고리 없음

by 영상매체 2020. 1. 18. 08:12

본문

진 생일 입덕 신고하러 왔어!! 정확히는 어제 우연히 슼에서 진 생일 브이앱 글보고 브이앱 염탐하러 갔다가 새벽에 꺼이꺼이 웃으면서 멤버들 다 넘 웃기고 형제미 돋아서 분위기에 흠뻑 빠져 아 입덕인가 했어. 그래두 좀 늦은거 같아서 고민글 올렸는데 친절히 답해준 덬들 여기서두 인사할게 고마워! 신고글 부끄러워서 고민하다가 박제하고 싶어서ㅋㅋ 솔직히 말하면 진짜 머글에 가까워. 노래도 많이는





191212 #오늘의떡밥 새삼 저 스포 하는 리더형 일본어도 잘하구나... 문제적남자 문제 시간나면 풀어보세용 문제적 남자 남준이 언급, 아니쥬 커버댄스 나 입덕전에 문제적남자 애청자였거든 문제적 남자 존잼이다 문제적남자 처음 나와서 문제 보자마자 풀어버리는 엑소 수호 문제적 남자 남준이 언급, 아니쥬 커버댄스 showdown 회차 수정 정보 얘들아 빨리 티비엔 틀어 문제적남자 문제적남자 재방봤는데 나온 의대생 감격깊다 ㅋㅋ 어떤 의사가 되고싶냐하니까 [단독]



심리를 자극했다. 한편, 수식어가 필요 없는 연기 고수부터 주목받는 신예까지 환상 라인업을 완성하고 촬영에 한창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이태원 클라쓰' 후속으로 2020년 상반기 방송된다. 포항공대 입시 면접문제 저 맞췄어요.ㅠㅠ 스텐컵에 쇠구슬 넣어 테이프로 막아 망치로 쓰는거... 이런 류의 문제 좋아하는데 저는 절대 천재가 아니라는 게 슬프네요 게다가 문과였어요. 나이 50





추억의 십자낱말풀이 최대한 아는거 다 꺼내는 중 그나마 이서건이 아는게 많음 슬슬 막히기 시작 시간은 가는데 떠오르는게 없음 결국 제한 시간 종료 6명이서 7분동안 총 21개 맞춤 결국 미션 실패 그래서 실제로 문남에서 한글관련문제는 타일러가 제일 잘맞췄음ㅋㅋ (김지석 박경은 잠깐 자리비운 듯?)



안나오기 시작하면서 어차피 난 아이돌 별로 관심도 없었고 마침 집에 티비를 없앰 ㅋㅋㅋㅋ 그렇게 방탄도 서서히 아오안이다가 뒤늦게 온국민이 주목하기 시작한 시기였던 맠드랍으로 입덬함 ㅠㅠㅠㅠ 지금 후회되는게 무대 하나만 대충 딴짓하면서 돌려본게 너무 후회됨 그때 무대도 기억이 안나 애들이 흐릿한 옷을 입었다 정도만 기억남 ㅋㅋㅋㅋㅋ 그때 무대좀 찾아보려고 하는데 혹시 남준이 언제부터 언제까지 문제적남자 출연했는지 알려줄덬? 애기들 쩌네



4 - Ep.4 전.못.진 (Story Untold) 위버스 앱 & 웹사이트 ✔ Royche 트위터 ✔ Superstar BTS 트위터 ✔ Big Hit Official shop 트위터 ✔ 라인프렌즈 스토어 트위터 ✔ BT21 club 트위터



180426 햄버거 먹방 이건 그냥 내가 맘마미아 좋아하고 30분내외로 짧음 181128 고마워서 정말 짧은데 잘생김 브이앱은 개인위주로 적었고 로우니랑 같이 한 우당탕탕 시리즈랑 빙방 게스트 출연한거도 보면 좋음 위케이팝 엠씨 너무 잘했는데 이건 편집본 따로 없는걸로 알아서... 트위터에서 클립 영상 몇개씩 보자 다들 김인성하세요 잘 말씀해주신거 같당ㅎㅎ 준이도 혹시 생각 있으면 한번쯤 게스트로 나가는거 보고싶어어억 22살 남자애가 판서로 탁탁탁 보세요 이러면서 자기 풀이 설명하는데



띄우면 또 내가 알아서 찬열이라고 생각하고 대꾸 함.ㅇㅇ 엄마가 아이돌한테 평소에 관심 꽤 있어서 나도 자주 이야기하고 그랬는데 요즘은 송가인에 빠져서 아이돌은 잘 안 쳐다보시는 것 같아 ㅜ 문제적남자 홍보 영상도 좋아하지만 이거 제일 좋아햌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볼때마다 터짐ㅋㅋㅋㅋㅋ 느낌이뭔갘ㅋㅋㅋㅋ 대치동 얘기 하는거보면 금수저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 퀴즈방에서 7분안에 미션을 통과해야함 어떤 퀴즈일지 모르지만 일단 요괴들 입장 들어가니 반기는건 추억의 십자낱말풀이 최대한 아는거 다 꺼내는 중 그나마 이서건이 아는게 많음 슬슬 막히기 시작



여왕, 숨은매력 발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MBC 방송연예대상 후보로 꼽히고 있다. 진가는 ‘나 혼자 산다’에서 발휘됐다. 올해 4월부터 새롭게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다. 연기자 이시언과 성훈, 웹툰작가 기안84 등 개성 강한 출연자들의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했다. 본업에도 충실했다. 6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공연을 무대에 올린 데에 이어 11월23 일 KBS 2TV 코미디프로그램 ‘스탠드업’을 선보였다.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스탠딩 코미디 장르를 과감하게 내세워 “신선하다”는 호평을 이끌었다. 성과도 눈부시다. ‘스탠드업’은 내년 1월 말부터 정규프로그램으로 방송하고,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전현무,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주우재, 도티, 박현주 PD가 참석했다. '문제적 남자 : 브레인 유랑단'은 질문의 시대, 어나더 레벨을 보여줄 천재를 찾아 일상 속으로 나선 연예계 대표 브레인 유랑단이 세상에 없던 신개념 문제들을 풀며 펼쳐지는 대한민국 유일무이 두뇌자극 뇌섹 대결을 그린다.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문제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