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자욱 탓이고 꼬우면 나가라는 소리같은뎈ㅋㅋㅋㅋㅋㅋ 보통 저렇게 도장 안찍고 끌면 선수 욕먹는데 구자욱은

카테고리 없음

by 영상매체 2020. 2. 5. 17:58

본문

구단은 지난 시즌 성적과 현재 상황을 고려해 선수에게 조건을 제시했다”면서 더 이상의 조건 변동은 없을 것이라고 못박았다. 지난 시즌 3억원의 연봉을 수령한 구자욱은 올해 동결을 원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하지만 구자욱이 처음부터 동결은 원한 것은 아니다. 한 야구계 관계자는 “구자욱이 지난 시즌 부진했기 때문에 연봉 삭감을 받아들일 준비가 돼 있던걸로 안다”고 설명했다.





스타트! 핵돼지ㅋㅋㅋㅋㅋ 와중에 유강남 잘생김ㅇㅈ 막 닮진 않았는데 결이 비슷한 느낌ㅋㅋㅋ 왜 5번인데 구자욱 의 친구 상수지💙 나 이말 진짜 상처임 프런트가 구자욱 어떻게 보고있는지 너무 잘알겠네... 유니폼 바꾼채로 이름 얼마나 아나 한번 맞춰봐 이정후 강백호 나종덕 김성현(SK) 이재원(SK) 박용택 김태균(한화) 박정권 이대호 김상수(삼성) 오지환 박해민 오재원 박석민 김현수(LG) 김하성 김재환 양의지 앙헬산체스 앤디밴헤켄 나이저모건 나지완 문규현 강민호 박주홍(한화) 이학주 장영석 우규민 윤석민(KIA) 이영하 김동엽 김광현 홍성흔 유희관 나성범 이보근 전준우



선수있음 자기도 신인왕찍고 8천받고 4년연속 옵스9할넘어도 연봉 쥐꼬리만큼 인상된 뒤 버티면 됨ㅋㅋㅋㅋ 그럴놈 몇이나 있다고 안좋은 선례를 걱정할까 우와 해당팀덬들 저때 경기 보는 재미 있었겠다 기사사진보다가 깜짝 ㄷㄷㄷㄷ 존잘 저 시상식때 존잘인거같은데 왜 기사사진이업지..?ㅋㅋㅋㅋ저게 다야 ㅋㅋㅋ 구자욱 등장곡인듯 스캠불합류기사 ㅡ구자욱 눈치챙겨 스탯티즈보고오자 소폭삭감 받아들인다는기사ㅡ좆런트 대체 얼마나 후려친거지 박해민 3억기사 ㅡ 구푼아 존나버텨서 동결받아내라 올라오는 글마다 ㅇ0ㅇ 그것도 삼빠들 포함한 야빠들이나 알지 진짜 왜????ㅋㅋㅋㅋ 몇년이



허삼영 감독이 “캠프 참여가 늦어지면 팀과 선수 모두에게 손해다. 구단과 선수 모두 좋은 타협점을 찾았으면 좋겠다”며 구자욱의 조기 합류를 바랐지만 아직까지 꼬인 실타래는 풀릴 기미가 보이질 않는다. 구자욱은 경산에서 묵묵히 개인 훈련에 매진 중이다. 스포츠서울 취재 결과 삼성은 최초 구자욱에게 제시한 삭감안에서 소폭 상승된 최종안을 제시한 채 구자욱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 관계자는 “그동안 선수와 만나 충분한 소통을 했다. 구단은 구단의 입장을 충분히 전했고, 선수도 본인들의 입장을 얘기했다.



놓고 보면 삭감 대상이 맞다. 하지만 구자욱은 억울하다. "잘 할 때는 덜 올려주고 못할 때는 더 깎는 건 이치에 맞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그동안 팀 사정을 배려해 성적을 충분히 반영하지 못한 계약서에 도장을 찍어왔다는 뜻이다. 그러다 보니 김하성 등 상대적으로 다른 선수들에 비해 정당한 대우를 받지 못했다는 억울함이 있다. 구자욱



잔치에 초대받지 못한 삼성은 반등을 위해 으쌰으쌰 힘을 내도 모자랄 판에 연봉 협상을 마무리짓지 못해 잡음이 이어지고 있다. /what@osen.co.kr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연봉 재계약을 둘러싼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과 구단 간 평행선이 길게 이어지고 있다. 일본 오키나와 캠프를 시작한 지 일주일이 다 돼가지만 협상에 진척은 없다. 구자욱은 3일



이제 슬슬 지들 용병못데려오는것도 구자욱탓이라할듯 구자욱 "매년 불이익 받았다" vs 삼성 "이해한다. 하지만…" 구자욱 컨택스윙해 4천만원? 3천만원? 구자욱-삼성, 삭감액 이견...팽팽한 감정 싸움 [오!쎈 이슈] [SC이슈포커스]구자욱 "매년 불이익 받았다" vs 삼성 "이해한다. 하지만…" 구자욱 선수 저 캡쳐짤 옷이 뭐가 문제..야..? 박해민 구자욱 김하성 연봉 비교 밑에 뉴스에 나온 각구단 유니폼 판매 1~4위까지 정리.txt (영상에 나옴) 구자욱 김원중 장진혁 서진용 엄상백 신성현 이현아버님 친구목록... 삼성vs구자욱 계약해도 생채기 남아…관건은 애심(愛心) 구자욱은 첫 등장 했을때 얼굴도 얼굴인데





삼성, 구자욱에 '10% 삭감' 2억7000만원 제시했다 [★이슈] 삼런트 논리는 구자욱과 암흑기가 같이 와서 돈못준단건데 구자욱틀드시키면 암흑기벗어나는건가능? 야알못인데 얼빠로 입덕하는거 비추야? 언플대로면 다 구자욱 탓이고 꼬우면 나가라는 소리같은뎈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구자욱이 왜 울컥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자욱 걍 씨발 동결해 3억줘 구자욱이 이해되는데 구단이 매해마다 내년엔 공수표만 날리거 지킨적없음 와 근데 삭감 해야하는건 맞는데 삭감하면 2억대인거 개충격 2019 KBO 구단별 유니폼 판매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스포티비뉴스=대구, 박성윤 기자 근데 시발 박해민 구자욱은 죽었다 깨어나도 이해 못하겠다 삼성 라이온즈가 구자욱(27·외야수)에게 2020시즌 연봉으로 2억 7000만원을 제시한 것으로 확인됐다. 스타뉴스 취재 결과 삼성은 구자욱 측에 2019년 3억원에서 3000만원(10%) 삭감한 2억 7000만원의 연봉을 제시했다. 이에 대해 양측의 의견이 엇갈려 평행선을 달리는 중이다. 구자욱 측은 액수보다는 협상 과정이 서운하다고 밝혔다. 구자욱은 5일 현재 삼성의 유일한 미계약자다. 1월 30일 출발한 일본 스프링캠프 명단에서도 제외됐다. 당시 함께 미계약자였던 이학주도 늦게나마 도장을 찍었다. 구자욱은 경산



맨날 무슨이벤트 ,선착순걸때 구자욱 필수면서 천오백 못올려준다고 조정신청하래 2012년 2라운드 12순위로 지명해 2015년 1군에 데뷔했는데 공교롭게도 이 때부터 팀 성적이 떨어졌다. 2015년 한국시리즈 준우승 이후 4연속시즌 가을잔치 참가에 실패했다. 심지어 지난해에는 지표 성적이 수직하락한 탓에 연봉 동결은 어렵다는 입장이다. 근데 기사가 나온거면 어쨌든 스캠동안 멀티 연습을 하겠다는거 일거아냐 박해민이 3억인데 구자욱을 그거보다 싸게 후려쳐서 난리난거야? 야알못도 입덕시키는 진짜 잘생긴 야구선수 구자욱 .jpgif 승짱네 에이전시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