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수상 같이받았지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 딘딘 김선호 라비 김선호 최강배달꾼 미치겠다너땜에 투깝스 백일의낭군님 등

카테고리 없음

by 영상매체 2020. 2. 16. 19:24

본문

출근 시간 체크가 이뤄졌다. 이런 가운데 멤버들이 속속 모습을 드러냈다. '1박2일'에 합류하게 된 새 멤버들의 표정은 비교적 밝았다. 맏형으로 멤버들을 이끌게 된 연정훈은 특유의 품격 있는 미소로 동생들과 인사를 나눴다. 그와 함께 새 멤버가 된 문세윤, 김선호, 딘딘, 라비도 활짝 웃으며 오프닝 촬영장에 등장했다. 또 문세윤은 예능인답게 등장부터 멤버들



지수 한혜연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 딘딘 김선호 라비 여기서 예능감이 있는 친구야 문세윤 딘딘 김종민 정도 그런데 김종민은 당하는 역활이라 문세윤이 결국 악역및 망가지는 역활 결론은 하드캐리 해야할듯 나머지는 윤종신 롤처럼 숟가락을 적절한 타이밍에 얻어야 할텐데 그럴 감각이 있을런지 그런데 이럴거면 그냥 데프콘과 동구 쓰는게 나을거 같은데 김선호 라비는 뜬금없네요 배우 가수 위주로 꾸린 시즌2기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별로 기대가 안되는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전에는 조성모 태민 이런 느낌 좋아했었음 ?!!? (부산=연합뉴스) 김선호 기자 =



딸바보의 기운이 느껴짐ㅋㅋㅋㅋ 어 약간 만만하진 않은데? 생각들긴 했음ㅋㅋㅋ잘할거 같긴 하네ㅋㅋ 배우 김선호가 '1박 2일'에 합류한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5일 일간스포츠에 "김선호가 이달 첫 촬영을 진행하는 KBS 2TV '1박 2일' 네 번째 시즌에 고정 멤버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김선호의 고정 예능은 데뷔 후 처음이다. tvN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로 주인공 반열에 올라선 그가 연기와 예능으로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예정. 드라마 프로모션으로 진행된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줘



뿐만 아니라 스태프들에게도 웃음을 안겼고, 김선호는 얼굴은 웃고 있었지만 잠시 우왕좌왕 하는 등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막내 라비는 형들에게 깍듯이 인사를 하면서도 활기찬 모습을 보여 '1박2일'의 활력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여기에 시즌1부터 이번 시즌4까지 한 질긴 생존력의 김종민은 한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특유의 넉살스런 웃음으로 촬영장에 등장했다. 멤버들의 옷차림도 각양각색이었지만, 멋과 자연스러움으로 나뉘었다. 연정훈, 문세윤, 딘딘,



중순께 촬영에 돌입하며, 다음 달 초께 방송 예정이다. 난 놀토에 김선호가 제복 입고 나온거에 존나 머리채 잡힘 내가 필모를 다 본건 아니어도 대부분 봤는데 다 설레더라 대놓고 멋있는 그런거 아니어도 설레ㅠㅠㅠ 얼음물 입수 때문에 갑자기 심각해짐ㅋㅋㅋㅋㅋ 트윗 검색해서 주워옴 지독하게 얽히고 싶다.... 훈훈 연극도보러가고싶은데 빠른회차 매진실화냐..ㅠㅠ 존나좋아ㅜㅜ 김종민 연정훈 문세윤 김선호 딘딘 빅스 라비 넘죠아 존나 현타 배우 김강훈이 tvN 드라마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tvN 측은 1월 10일





수 없는 직장인 김수희를 연기해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였다. 지난달 6일부터는 KBS Cool FM ‘볼륨을 높여요’의 DJ를 맡아 청취자들을 만나고 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을 만나고 있는 강한나가 차기작 ‘스타트업’을 통해 선보일 새로운 이미지 변신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올 하반기 tvN 편성 예정인 ‘스타트업’은 배우 김선호가 벤처투자회사 수석



논란이 쉽게 사태의 심각성을 고려한 KBS는 프로그램 제작 및 방송 중단을 결정했다. 이 가운데 멤버 차태현, 김준호가 내기 골프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그러나 경찰은 김준호, 차태현의 내기 골프 논란에 대해 혐의없음으로 내사 종결했다. 이후 KBS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방글이 PD를 메인 연출로 내정, 시즌4로 방송 재개를 준비했다. 시즌4는 이달



모았다. '1박2일 시즌4'가 돌아옴에 따라 '슈퍼맨이 돌아왔다' '배틀트립' '개그콘서트' 등의 편성이 변경됐다. 특히 이재우 센터장은 일요일에서 토요일로 요일을 옮겨간 '개그콘서트'에 대해 "현실을 인정하고 있다"며 "잘나가던 '개콘'의 시청률이 많이 하락했지만 포기할 수 없는 콘텐츠다. 폐지하게 되면 여러 개그맨들이 직장을 잃는다. 토요일 오후 9시대는 어려운 시간대지만 우리만의 새로운 경쟁력을 만들자 판단했다"고





마지막 명화 특별 전시작품을 관람하고 있다. 화랑을 거치지 않고 작가와 고객이 직접 미술품을 거래하는 부산국제아트페어에는 한국을 비롯해 일본, 인도, 러시아 등 국내외 작가 250여명 작품 3천여 점이 9일까지 선보인다. 2019.12.5 ccho@yna.co.kr 그러면 김선호를 좋아하게 될것 아 월욜인데 일욜저녁 예능보고 설레고 귀여워서 아직도 잠 못 드는게 말이냐ㅠㅠ 빨리 다음주 일요일ㅠㅠ 후뢰시맨 주인공이랑 목소리가 똑같아 독고영재 목소리랑 닮기도 하고 [스포츠조선닷컴



알고 싶다'(이상 SBS), '슈퍼맨이 돌아왔다'(KBS2)(이상 2.1%, 공동 7위)가 10위 안에 들었다. ● 새로운 출연진과 함께 돌아온 KBS2 일요일 저녁 예능 '1박 2일 시즌4' 순위권 신규 진입 지난달 1위에 오른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KBS2)이 이번 달에도 15위(1.3%)를 차지해 긴 여운을 남겼고, 연정훈·김종민·문세윤·김선호·딘딘·라비 등 새로운 출연진과 함께 시즌4로 돌아온 KBS2 일요일 저녁 예능 '1박 2일'이 17위(1.2%)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그 외 11~20위에는 '런닝맨'(SBS, 1.8%, 11위), '뭉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