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싹보리... 광고 많이 하던데..... 냥이한테 새싹보리 가루 줘보신 분 계시나요?? 새싹보리? 이거 무슨 방송에

카테고리 없음

by 영상매체 2019. 12. 8. 13:05

본문

클리앙에만 기록해둡니다. 클리앙에서 대부분 본 내용들이라 굳이 다시 읽으실 필요가 없긴합니다. ===================================================== 한국콜마 윤동한 회장 논란, 불매도 어려워 사과도 안할듯 #한국콜마 #윤동한회장 이 조회시간을 통해 극우 유투브 방송을 틀어주며 한국여성들이 7달러에 몸을 팔게될것이라는 내용이 담긴 영상을 시청하게 되어 논란이 되고 있다. 국세청에 따르면 한국콜마㈜ 윤동한 대표이사 회장은 타인 명의로 보유하던 차명주식에서 발생한



요즘 티비만 틀면 SBS모닝와이드와 홈쇼핑간의 커넥션??? 새싹보리... 광고 많이 하던데..... 새싹보리물만 마시면 배가아퍼요 쇼닥터들이 좋다는 건강식품들, 다 짜고 치는 고스톱 냥이한테 새싹보리 가루 줘보신 분 계시나요?? ㅋㅋㅋㅋ 지금 뽐게 재밌네여 새싹보리분말 먹고 계속 배가 새싹보리? 이거 무슨 방송에 나왔나 변비 있으신분 키위 드셔보세요 블로그에 올린글이 게시 중단되었네요 한국콜마 관련 지방 새싹보리 특히 유산균 정말 많이 나오네요 티비에서도 지방의 비밀 너무 심한것같아요 영양제도 유행있다지만 틀면 다





방송에 나가 홍삼이 염증에 좋다고 말했을 것”이라며 씁쓸해했다. 의사와 한의사들은 “솔직히 협찬을 받은 제품이나 재료에 대한 효능을 부풀려 달라는 부탁을 제작진에게 받는 일이 많은데, 방송에 계속 출연을 하려면 제작진의 부탁을 거절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라고 털어놨다. 이들은 또 “건강기능식품 업자나 업체들은 TV 홈쇼핑과 방송 계약을 맺고 지상파나 종편에 제작비를 지원 한다”며 “건강프로그램에서 새싹보리, 오메가-3 지방산의 효능을



먹었는데 갑자기 엄마가 몸에 좋다고 사왔어 일주일에 한두번 힘들게 볼일볼때가 많았어요. 플레인요거트에 새싹보리가루 섞어서 먹으면 좀 좋아졌고..얼마전 게시판 댓글에 키위 추천이 있어서 골드키위 매일 2개씩 먹고 있는데 매일 아침 소식이 옵니다. 먹어본 것중 가장 효과가 좋아요. 고생하시는분 위해 적어봅니다. 삭제된 이유 : 기타권리침해 (회사 이미지와 영업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는 게시물로 인해 피해를 주장하는 업체로부터 게시중단 요청 접수 ) 물론... 다시 이의신청 가능하긴 하지만 귀찮아서 안해와서 이번에도 안합니다. 그냥



다른날. (대충 크릴오일이 몸에 좋다는 짤) 그리고 역시 동시간 홈쇼핑 채널에서는??? 크릴오일이 요기있네?? (대충 새싹보리가 뇌혈관에 좋다는 짤) 새싹보리 팔아요~~~ 뭘까요? ㅋㅋㅋ 새싹보리 관련해서... 얼마전에 tv에서 나온적이 있었는데.. 그런데 이게... 여러 tv 프로에서 많이 소개되고 그렇다는데... 근데 그럴때마다 어김없이 옆 홈쇼핑 채널에서 팔고 있고 말이죠. 이런거 보면... 효능 쥐뿔도 없으면서 물건 팔아쳐먹으려고 이러는건가... 싶기도 하고.. 아니면 효능은 확실히 있긴 하지만 교묘하게 '광고'를 해서 비난을 받는건가 싶기도 하고.. 사실 새싹보리 뿐만 아니라..



멘트를 해 줄 것을 요구했다. A씨가 “만성적으로 염증을 앓고 있는 환자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무조건 홍삼이 염증에 좋다는 말은 할 수 없다”고 하자 방송작가는 “그럼 출연이 어렵다”며 전화를 끊었다. 그는 “아마도 홍삼을 판매하는 업체에서 협찬을 받은 것 같은데, 나 말고 다른 한의사가





분 계신가요?? 반응이 궁금하네요 ㅋㅋㅋ 알반지 사장인지가 새싹보리 판매 글올렸는데 그위에 누가 3배싼 제품 올리니까 댓글에 악평써놓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는 괜찮았는데 두번째부터는 배가아프고 계속 무른변이 나와요 그래서 잠깐 안먹고 있긴 한데 원래 그런가요 그냥 물에 수저 3분이1숟가락 그정도 타서



뭐 광고를 하든 말든 상관은 없다고 보는 편이긴한데.... 분명히 이런것들 먹어보면서 건강검진을 통해 수치 비교 같은거 해본 사람 있을거 같은데.. 의외로 안보이더라고요 -ㅅ-;;; 저만 그런가요 아 아까워라 새싹보리물만 마시면 배가 아퍼요 덕분에 화장실은 잘가는데 배가 아퍼서 먹지 말아야 할거 같아요 “한의사님, 저희 방송국 건강 프로그램에서 ‘염증’을 주제로 방송을 준비하고 있는데 출연이 가능하세요?” 서울 강남에서 한의원을 운영하고 있는 한의사 A씨는 2개월 전 한 종합편성(종편)채널에서 출연 의뢰를 받았다. 방송작가는 A씨에게 “홍삼이 염증치료에 그만”이라는





토마토 같은것도 마찬가지죠. 토마토를 먹으면 여기저기 효능좋다고.. 물론 토마토는 쉽게 구할 수 있는 과일이라 그런지... 홈쇼핑이나 이런곳에서 따로 '상품화'해서 팔지는 않지만요 ㅋ 뭐 그 밖의 노니, 크릴오일.. 등등 있는데요. 이런것들이 정말 효능이 있는건지 아니면 효능은 그냥그런데 과대광고인건지... 정말 효능이 있다면야...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일본콜마는 한국콜마 지분 13. 16%를 보유한 대주주이다. 이어 한국콜마의 모회사인 한국콜마홀딩스 지분 8.16%를 갖고 있다. 82쿡 문제는 OEM ODM 최대업체라... 콜마랑 거래 안하는 화장품회사가 없는게 문제... 화장품 업계에서 어떤 ODM OEM 업체가 성장할지 지켜봐야겠네요 + 추가내용 최근 한국콜마가 CJ헬스케어를 인수하면서... 우리가 직접 구매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컨디션 CEO, #컨디션레이디 @헛개컨디션 , @헛개수 (헛개수는 광동제약 등 다른 업체도 만들기에 구분이 필요합니다.) #홍삼진 , #홍삼진골드 #홍삼애 (愛) 유산균 #새싹보리차 , #뽕잎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