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이들어보이지 않아서ㅇㅇ 공효진 그냥 그나이로 보이는데.... 공효진 난 동안이라기보단 그냥

카테고리 없음

by 영상매체 2019. 12. 8. 13:48

본문

공효진은 "상이란 게 참 어려운 것 같다. 단순하게 받을 수가 없더라. 감격스럽지만은 않다는 복잡한 생각이 들어 피하고 싶기도 하다"라면서 "뭔가 짐이 많아지는 느낌"이라고 했다. 물론 상을 받았을 때 벅찰 정도로 행복하지만, 상이 지닌 무게감 때문에 부담도 된단다. 그러면서 공효진은 "제가 아직 나이가 어린데 그런 큰 상을 벌써부터 받으면 좀 거시기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효진이 동안이긴하다ㅋㅋ 몇살로 나와? 170 고원희 김서형 김아중 김정은 김혜수 나나 나혜미 박솔미 박유나 소유진



올해 방송된 KBS2 미니시리즈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인 23.8%(40회, 닐슨코리아 전국기준)를 기록, 화제성과 시청률 모두 잡으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와 함께 연말 연기시상식에서 공효진의 대상 수상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시청자들도 공효진의 대상 수상을 바라고 있는 상황. 그러나 공효진은 "상욕심이 없어진 지가 오래다"라고 말했다. 이어 공효진은 "아무래도 연말이 얼마 안 남았을 때 한 작품이라서 그런 것 같다"며 자신을 대상 후보자로 꼽은 이유에 대해 추측하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찾습니다 요즘 40살 보면 그렇게 나이들어 보이지도 않어... 30~40사이 느낌 요즘 40살 보면 그렇게 나이들어 보이지도 않어... 눈사람 (2003) 출연 : 공효진, 조재현, 오연수, 김래원 조재현과 오연수는 부부임 둘 사이에 아들(준혁이)도 하나 있음 공효진은 오연수의 친동생 근데 공효진이 조재현 짝사랑함 이 사실을 오연수가 뒤늦게 알게 되지만 불행하게도 사고로 죽어버림 멀쩡한 섭남



김래원을 두고 공효진은 결국 나이 많고 유부남이고 자기 형부인 조재현과 맺어짐 환장스러운 결말부 나레이션 그들이 떠난 후, 계절이 여러번 바뀌었습니다. 세번째 봄이었을 때 연욱이(공효진)는 준혁이 소원대로 여자 동생을 보았습니다. 신기하게도 연정 언니(오연수)를 꼭 닮은 이쁜 아이였습니다. 그 날 연욱이는 형부(조재현)에게서 사랑한다는 말을



요즘 마흔이면 그렇게 나이들어보이지 않아서ㅇㅇ 공효진 그냥 그나이로 보이는데.... 공효진은 그냥 나이 가늠 못하게생겼어 요즘 마흔이면 그렇게 나이들어보이지 않아서ㅇㅇ 공효진 그냥 그나이로 보이는데.... 개막장 스토리라서 OST만 남은 드라마 공효진이 40이라니 여자들이 정말 재밋게 본 드라마 동백꽃이요 공효진 난 동안이라기보단 그냥 관리 잘한 제 나이 느낌? 조인성도 많이 늙엇네여.. ㅠ '동백꽃 필 무렵' 공효진 "상 욕심 無, 피하고 싶기도 해요" 강하늘 공효진 나이차랑 공효진 이정은 나이차랑 같은거 실화니ㅋㅋ 동백꽃에서 공효진이랑 강하늘 나이 설정이 어떻게 돼? 뎡슼에 있던 170cm 넘는 여배우

자주봤는데 "안미녀"가 절세미녀역할로 나오는건 첨봐요;; 차라리 공효진은 모델몸이니까 남자들이 몸매보고 반하는거라면 모르겠는데... 얼굴 보여줬다고 주변 남자들이 동시에 넋을 잃는다니.... 공효진은 연기력 매력 이런게 메인인데 굳이 미녀역할을...... 다크나이트 레이첼이 떠오르네요... 맛녀석들에서 첨알았음 눈사람 (2003) 출연 : 공효진, 조재현, 오연수, 김래원 조재현과 오연수는 부부임 둘 사이에 아들(준혁이)도 하나 있음 공효진은 오연수의 친동생 근데 공효진이 조재현 짝사랑함 이 사실을 오연수가 뒤늦게 알게 되지만 불행하게도 사고로 죽어버림 멀쩡한 섭남

처음 들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둘이서 많이 울었다고 했습니다. 이런 사랑, 또 있을까요? 그들이 상처받지 않고 영원히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ㄷㄷㄷㄷ 하지만 OST는 드라마 안 본 사람들도 "아 이 노래!" 할 정도의 갓명곡임 ㄹㅇ OST만 남음 우리 용식이는요 직업은 웅산 파출소 순경..사투리를 많이 쓰고요 단순 무식해 보이지만 불의를 보면 못참고 한여자만 바라보는 로맨틱 가이 랍니다 용식아... 누나가 공효진보다

소이현 서지혜 서현 서효림 송윤아 수영 신동미 신예은 엄지원 오연서 오윤아 오현경 왕빛나 염정아 윤정희 이나영 이다해 이수경 이연희 이요원 이태란 장희진 전혜진 조윤희 진기주 추자현 한다감 171 고은아 공현주 김정화 김유미 신혜선 유이 이솜 하재숙 한지혜 172 고준희 공효진 구재이 김선아 송선미 윤소이 정유진 차예련 채정안 최여진 최유화 하연주 한채영 173 김사랑 서은수 전지현 174 정다혜 진희경 최지우 한고은 175 이성경 176 이다희 177 수현 178 스테파니리

최아라 일단 나이로 1차 거르고 하면 대충 이 안에 있지 않을까....? 뎡배 똥촉이라 여기 없는 것도 웃기긴 하겠다 ㅋㅋㅋㅋㅋ 드라마 보면서 엄마랑 이제 공효진도 나이드나봐 이러면서 한 30대 중반인가 이러면서 웃었는데 40 미친 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 나 웃겨죽어 맛녀석들에서 첨알았음 공효진 김래원 나오는 영환데 연애하면서 공감되는 상황, 대사들을 거침없이 보여주네요ㅋㅋ 연애의 온도 이후로 가장 현실적으로 그려내지 않았나 싶어요 이별->사랑으로 가는 과정을 진짜 레알팩트로 보여줍니다ㅋㅋㅋㅋ 보통의 로맨스 영화들에서 보여주는 설렘, 풋풋함, 애절함 이런게 아니라 레알팩트.ㅋㅋ 주인공들 나이대가 85년생이라 그런가 딱 제스타일이네요ㅎㅎ

다 돼!"라는 무조건적인 응원과 지지로 깨우는 황용식(강하늘)의 폭격형 로맨스와 더불어 동백과 용식을 둘러싼 이들이 "사랑 같은 소리 하네"를 외치는 생활 밀착형 치정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지난 21일 밤 40회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공효진은 이번 작품에서 고아와 미혼모라는 편견 속에 살다가 황용식을 만나 스스로 이를 깨고 세상과 소통하는 동백 역을 맡아 연기했다. 작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