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때는 MBTI 성격 유형 검사 mbti편 다시 보는데 원우 우지 명호

카테고리 없음

by 영상매체 2019. 12. 14. 13:01

본문

헤서...!! 가족 때문에 많은 것들을 포기해야 했던 우리 부모님의 세대와는 또 다르고, 내 또래들은 아직 이렇다할 커리어를 쌓는 단계는 아니라서...! 조언을 구하거나 들어볼 기회가 없었어 타고난 기질?은 바꾸기 어렵다고 생각하거든. 사회적 요구와 적절히 조율해나가는 방식이 있겠지? 어떤 것들은 포기해가며 사는 거겠지? 자유롭게 댓글 남겨주면 너무너무 고마울 것 같아 새겨 들을게!! 너네 왜 나 빼고 mbti 달려써..ㅠㅠㅠ 그리고 인터넷에서 하는건 부정확하고 실제로 하는게 나아 일단 난 엔프피인데 믿는 mbti같거든? 안믿는 mbti 뭔지 궁금하다ㅋㅋㅋㅋ





뫄뫄 지역? 머네 뭐 타고 가야 되는지 알아? 언제 출발인데? (무묭이는 뫄뫄 지역이 멀고 엄마가 운전을 할 줄 모르니 그게 먼저 걱정 됐음) 했는데 엄마 : .....아니 엄마 위에 교수님들한테 칭찬받아서 뫄뫄 지역 간다니까? 하면서 갑분 서운해하시는거임 알고 봤더니 엄마는 본인이 잘해서 뫄뫄 지역으로 가게 된 거 자체를 축하받고 싶으셨던 거..... 근데 생각해보니 항상 엄마랑 나는 이런 식이였던거 같거든 평생 고민했던 엄마와 나의 차이를



사용할때는 여러 검사 다 시켜보고 본인이 생각하는 본인 성향을 아는 검사지인거지 저걸로 누굴 어떻게 판단하고 그런건 아님 오히려 그런건 전문적인 지식 가지고있는 사람이 오랜시간 대화하고 관찰하면서 판단하는게 정확할 수 있음 1.아이들 미래의 주인공은 아이들 자신이다. 부모는 주도자가 아닌 조력자다. 의사,변호사,교사 등 선호직업을 절대 강요하지 않는다.



이건 예를 들기가 좀 애매한데 같이 여행을 가기로 한 상황에서 자꾸 연락이 잘 안돼. 여시 혼자 계속 갈 곳, 맛집 찾아보고 이거 어때 저거어때 묻는데 시큰둥해보여. 개빡치지만 참아. 여시:오 이따 12시에 선착순으로 ㅇㅇ호텔 얼리버드 50% 할인한대! 친구: 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끗. 뭐여시발 저게 끗이야? 빡이 치겟지? 여시는 톡을 보내. “야 뭐 가면말고 아님 말고야? 반응 뭔데. 나만 찾아봐?? 같이 여행가고 싶은거 맞아? 가기 싫음 지금말해” T 유형의 답장: 미안해ㅜㅜ





만들 년들 정확도 알수없음 내 mbti였던거같은뎅 설명 보고는 ???아닌데? 하고 케톡에 ISFP 검색하니까 다들 존나 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냥 건강한 마인드야 esfj-후플 enfp-그리핀도르 intp-슬리데린&레번클로 이런느낌..? 잘 맞을 수밖에 ㅁㅋㅋㅋㅋ 예전엔 intp였고 확신의 i,t,p 에 intp istp 걸쳐있다고 쭉 생각해옴 특징 설명글 이런것도 그렇고 f 나와서 놀랐는데 f 51 t 49더라ㅋㅋㅋㅋ





intp단점부터 생각나서 돌려까는게 아닌가싶은 생각도 들때 있음 enfp랑 esfp가 번갈아나와ㅋㅋㅋ 무슨차이지? 너네 최애 mbti 뭐로 시작할거같음? 매번 내 mbti까먹어서 검색해보고 알았는데 이제 외우려나 난 mbti좀 안맞는것 같아 mbti 존나 요상한게 처음 했을때 결과가 맘에 안들어서 아이돌 중에 가장 드문 mbti 뭘까 Infp인데 난 나한테 관심이 정말 많아 핫게보고 MBTI해봤는데 ISTJ나옴 mbti 뭐가 제일많아? 인터넷에 infp 많은 이유 infp가 이런거 제일 좋아함..ㅎ infp덬....인간 존재에 대해 파헤치는 글이나 다큐 개조아해 mbti 창시자 infp라길래



나는 정말 뼛속까지 f고 상사는 뼛속까지 t였네 지훈이 mbti 유형 알고싶닼ㅋㅋ 난 mbti 그게 제일 웃겨 팀 약간 그건데 MBTI E팀과 I팀 심심해서 엄마 mbti 검사했는데 그지같은 혈액형이나 별자리 말고 백현 mbti i는 49 e는51정도 나오는 초등교사랑 제일 맞는 mbti 뭘까 mbti 검사 이중에서 뭐가 t랑 f 가르는거야??? mbti잘알덬들 박명수 mbti 궁예해봐 저는 옹크미... 셋이서한 신고식무대 개잘함



열등한기능 I_J = 인식기능인 S,N 이 주기능 I_P = 판단기능인 T,F 가 주기능 E_J= 판단기능인 T,F 가 주기능 E_P = 인식기능인 S,N이 주기능 I= 주기능 3차기능이 내부로 2차기능 열등기능이 외부로 E= 주기능 3차기능이 외부로 2차기능 열등기능이 내부로 ISTJ 주기능 Si (내향감각) 부기능 Te ( 외향사고) 3차기능



방관했기 때문에 내가 화가난거니까 방관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와 함께 (타당한 설명이 없으면 화내니까 이제와서 찾아본것같기때문) 참여함으로써 가기 싫어서 그런게 아니었다는걸 증명하고, 분노 원인을 제거하는 선택을 하는거지. 그래서 당장 액션을 취할 수 없는 과거의 어떤 사건에 대해 얘기할때, T의 사과는 사건의 설명, 즉 왜 그랬는지, 왜 오해가





P랑도 달라서 진짜 재미있었는데 ㅋㅋㅋㅋ %EB%AC%B4%EB%A3%8C-%EC%84%B1%EA%B2%A9-%EC%9C%A0%ED%98%95-%EA%B2%80%EC%82%AC 근데 이것도 귀찮아서 안하는 유형이 있음 몇년째 몇번을 해도 intp 나오던 인간이었는데 오늘 오랜만에 하니까 esfj 나온거야.. 진짜 스스로 존나놀람.. 그후 한 4번 더했는데도 이거나옴 나 인팁탈출한거냐 근데 너무 다 바뀌게나와서 안믿김 intp-esfj 완전 반대중의반대인데 사실 일단 테스트 시작하려고 할 때부터 한숨나옴 문항은 뭐 그렇게 많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