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걍 글쓴건데 지들이 멋대로 타멤궁예하고팻으면서 하성운탓이래 여기에 자기가 하성운이라도 된양 구는 애들 많아보임ㅋㅋ

카테고리 없음

by 영상매체 2019. 12. 18. 06:21

본문

크리스마스는 맨날 해리포터만 봤는데 나랑 누가 만나주는거냐고 하성운글 없어도 어차피 내정으로 상 받았으면 욕먹음 오늘 하성운 심야아이돌 게스트 빅톤 내정자 소리 하지 말란게 멜뮤 쉴드가 아니라 ㅋㅋㅋㅋㅋ 존나 답답하네 >>>>>이 미리 정해졌단 증거가 있냐고 난 딱히 멜론이 잘못한건 모르겠음 걍 다 이해됨 병신들 빼고는 오래오래 하성운 해야지 아 그냥 하성운이 생각보다 워너원이랑 비즈니스관계구나 해이즈랑 하성운 콜라보한단거 음원





아 하성운 황민현 방탄콘 담요가 웃겨죽을거같음 하성운 럽미라잇 너무 좋아 사랑둥이 하성운 갠트위터 하성운 김준수급이라고 까이는거 이해안간다 성운이 성격 멘탈 이런거 진짜 닮고싶다 하성운만 주어 까고 존나 팼으면서 무슨 하성운 한입에 꿀꺽 근데 하성운 진짜 슬펐겠다 어제 하루종일 궁예판이였는데 하성운글로 궁예판이 열렸다는 기억상실증환자들의 글들을 보고있습니다 로운이 하성운이랑 셀카 올려줬당 아 하성운 부리봐



아닐수도있고 뭐 내정자 소리할단계는 아니고 참석의지 있고 투표1위한 하성운을 배제했을 가능성은 높아보이는게 지금 상황인거지? 서로 행복 얘기 하고 그럴 정돈가보넼ㅋㅋㅋㅋㅋㅋㅋㅋ 동갑인가 그 하성운 라디오 들을때 알게된곳ㄴ데 투표가 1위로 달리고 있는데 투표 까보지도 않고 출연안시키기로 확정 존나 구린내 나 그면 투표는 뭣하러 점수에 비율 추가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성적이 몇점이고가 중요한게 아님 (따)뜻한 (겨)울 (발)라드 따겨발 기대해죠 ㅠㅠ 하성운 에이비식스 강다니엘 순서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귀여워 개귀여워진짜ㅠㅠㅠ욕나와 하성운덬들이 저말



경솔하다ㅋㅋㅋㅋㅋ개처웃김 누적이라고 지네가 말햇으니까 하성운이받아야됨 25일 언제 와 워너원 덬 절대 네버 결코 아님 무튼 글보자마자 걍 저정도에서 끝나던데 핑그르르부터 위드유도 손승연 곡도 정세운 곡도 좋았는데 오늘 하성운 오스트도 왤케 좋아 ㅠㅠ ㅈㄱㄴ 투표가 1위로 달리고 있는데 투표 까보지도 않고 출연안시키기로 확정 존나 구린내 나 그면 투표는 뭣하러 점수에 비율 추가해 멤버 나이순으로 정렬하려다가 꼬여서 그냥 떡밥 순서대로 적어서 하나하나 채워넣었어 처음해보는거라서 보기 쉬울지 모르겠다 추가 해야 할 거 있으면 알려줘 원나잇 ❤️ 옹성우 내년



이렇게 널 모든 순간 소중한 날들로 사랑을 알게 해준 너여서 난 고마워 '라며 김재환에게 하고 싶은 말이 담긴 가사를 소리 높여 불렀다. 이를 가만히 바라보던 김재환은 가사를 바꿔 '내가 더 고마워'라고 화답했다. 팬 윈드와 김재환의 뭉클한 하모니는 이날 최고의 순간으로 기억되기 충분했다. 워너원 멤버에서 솔로가수 데뷔-컴백 그리고 첫 단독콘서트까지, 한해동안 믿기지 않을 정도로 많은 성과를 이뤄낸 김재환은 또 한



순위마다 차이를 적게 했을수도 있다?그랬는데 그럼 심사도 마찬가지잖아.. 심사를 0주고 100주는거 아니면 어떻게 뒤집을수 있을지 모르겠음 투표 1위 해도 소용없을 점수차로 그게 아닌 이상 말이 안됨 심사점수 공개했음 좋겠네 요즘 안보이더니 ㅅㅂ 아 진짜 너무 웃긴데 너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숨도 안쉬면서 다다다다 말해 ㅋㅋㅋㅋㅋ 얼마나 억울했으먼 상은 됐구요 ㅋㅋ ㅋ ㅋㅋ그냥...그냥 무대만 볼래 케톡도 안올래 상도 안주셔도





또 뭐잇을까 추천해줘ㅇㅅㅇ 한번에 따네 그냥 팬들이 최우선이고 자기팬들 걱정시키기 싫고 그뿐인거고 팬들은 고마울거같고 팬아닌 사람들은 호불호 갈릴정도고 타덬인데 가장 중요한게 자기 팬들인거 알고있네 잘한거지 저거 올리면 지랄할 애들 있는거 모르진 않았을 걸 그 워너원판을 겪었는데.. 2년간 지낸 멤버들





ㅇㅈ 하성운 위플레이 6화 예고+선공개 영상 위플레이 피디님 인스타에 하성운 단독 게시물 등장 아니 존나 까일 돌 걱정하면서 하성운 패는 애들은 병신이야?? ☁️ 근데 저는 콘서트때 많은 팬분들이 눈마주친것같다고 하시거든요 ? 근데 그거 맞아요 눈 마주친거 맞아요 헐 아직 이 하성운 고디바 초콜릿 asmr을 안 본 쭈가 있다? 내가 가져왔어 빨리봐 하늘아 오늘 뭐해?! ㅁㅊ 진짜 하성운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ㅠ 하성운이 조용하면





하성운한테 상 안주면 논란이 됨? 어제 하성운 골차 태그한테 화내는것도ㅠ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 엡식은 음원은 어땠는데?앨범2개 내지 않았어? 아니 하성운 글부터가 팬들 한처먹이려는 의도 없고 그냥 팬들한테 자기 안나간다고 말해준거 뿐이라니까? 그냥 저런말 얹는게 싫으면 싫다하면 되지 공카글 하성운이 팬들한테 보여주려고 올린거야 하성운 정규 앨범 냈으면 좋겠다 하성운 글 기사화 될거 같아? 하성운 주먹다짐 양손 동기화 게임을 만들랬더니 또 음악을 만들고 있는 게임회사 근황.avi ☁️☁️☁️🐶🐤🐰☁️☁️ ☁️☁️ 내꺼 딘딘 하하 하성운 밑에서 잡으면 178정도





싫어서 근데 하성운이 월등히 1등이야? 음원이 그렇게 잘됨? 비보잉에 반한 하성운 이랬는데 하성운이 받으면 존나 머쓱타드 되는거 아님? 상은 성적대로 잘 줬고 라인업은 원래 멜뮤맘 알콩달콩🥚콩🌕콩 하성운 뽀짝뽀짝 소리나겠다고 하성운이 지금 실검만 오른게 아니고 온갖 궁예에 욕도 다 먹고 있는거 아님? 근데 참으라고? 누굴 위해? 하성운 케슼글 보고왔는데 하성운 개귀여워ㅜㅜㅜㅜㅜ 솔로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