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력 쩐다 아홉수랑 김복주로 경수진 호감되어서 잘됐으면 좋겠음 여배우 환상’깬 경수진‘전동 드릴’하나로 반전 걸크러시

카테고리 없음

by 영상매체 2019. 12. 10. 11:18

본문

ㄹㅇ 소확행임 진숙이는 덕후 느낌인데 이분은 업자느낌이네요ㅋㅋㅋㅋㅋㅋ 나 저렇게 인상 좋은 사람 너무 오랜만에 봤어.. 진짜 나혼산 계속 보는 중 사람이 어케 저렇게 밝은 에너지가 나올 수 있는 거지 유아인 혼자 좋아하는 여사친으로 나왔던? 아닌가 멤버들 친목 이런거 말고 걍 혼자사는 사람 나와서 시간 알뜰하게 쓰고 이런거 보는거 좋음 처음 기획의도대로 옆에 사다리를..... 레이 단종한다매요? 개이쁘네 진짜...웃을때 존나 손예진같아 반응좋은듯 나혼자산다 보는데 엄마랑 입을 못 다무는 중 ... 저 드릴 뚫는거 진짜 쉽지않은데 사다리 타고



진짜 건강하게 산다 경수진 저 친구 무지개 멤버 되고 싶은가보네요 나혼산 경수진꺼 존잼이다 ㅋㅋㅋ 나혼산 경수진 저 화로 사고싶다ㅋㅋ 경수진편 기대안햇는데 나혼산 여자연예인 나온것중에 재밌는거 추천좀 @@@@ 경수진 이쁜거같아? '나 혼자 산다' 기안84, 훅 들어온 경수진 시선에 '당황' 나혼산에서 경수진이





전부터 지켜보는데.. 참 안 뜨네요ㅠ 얼굴도 연기도 좋아서. 밀회에선 얄미웠지만 ㅋㅋㅋㅋ 이언니 넘조아 2, 어쩌다 발견한 하루 3, 꽃파당 4. 녹두전 5. VIP 6. 배가본드 7. 나의나라 8. 날 녹여주오 9. 유령을 잡아라 10. 쌉니다 천리마마트 1. 박지훈 2. 공효진 3. 로운 4. 장동윤 5. 김혜윤 6. 강하늘 7. 장나라 8. 이재욱 9. 김소현 10. 이상윤 1. 퀸덤 2.



못을 무는데 섹시하더라구요ㅠ 확실히 연예인은 연예인인가봐요.. 머리 크기가 일반인보다 훨 작아서..ㄷㄷ 게다가 너무 귀엽고ㅋㅋ 마지막에 본게 '모두의 주방'이었었는데, 연기보다 평소 모습이 더 매력 넘치는 것 같았어요 정말 초기 '나 혼자 산다'의 컨셉에 맞는데, 평범하고 자연스러운 일상ㅎㅎ 반갑더군요. 언젠가부터 특별한 연예인의 삶들 위주로 나오는 것 같았는데.. 저도 경수진이랑 같은 이유로 옥탑방에 살고싶었는데.. 이런거 해보고싶었거든요ㅠ 맘같아선 화사처럼 반고정으로 계속 나와주면 좋겠습니다ㅋ 오래



반응 좀 있으니까 그 무리에 또 엮는?그런패턴이 노잼임 어제자 나혼자산다 기립박수 나온 짤.gif 손예진 경수진 존똑 엄마가 나혼산 경수진 보더니 너도 좀 생산적으로 살라고.. 경수진편 본인이 행복해 보여서 재밌음 사소한거에 행복해해서 나혼자산다 경수진씨 매력있네요ㅋㅋㅋ 경수진 너무 좋다.. 경수진 저 배우 밀회 나온 배우 아님? 난 나혼산 엄청 웃기는거 말고 소소한것도 좋아하는데 경수진 나온거 좋았어 경수진씨......차가 레이인데....역시 레이가....짐 싣기는 좋네요 어제거 나혼산 보는데 경수진 원래 저렇게 이뻣나.... 아니 경수진은 이번엔 무지개라이브? 그거한것도 아닌데





집에 만족한다고. 특히 그가 직접 인테리어한 테라스라는 경수진 집의 자랑이다. 목재 등을 직접 구입해 테라스를 꾸민 경수진은 이날도 톱질부터 전동 드릴 사용까지 거침없는 ‘경반장’ 매력을 뽐냈다. 뿐만 아니라 ‘전문 업자’도 아닌데 지인 스튜디오 커튼 시공을 위해 출장 가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끌었다. 그리고 그 과정에는 경수진의 엉뚱한 매력이 폭발했다. 지갑을 두고





경수진은 기안84에게 "죄송해요"라고 말했다. 기안84는 "이쪽 라인도 봐 주세요"라고 했다. 경수진은 "많이 봐드릴게요"라고 하더니 기안84의 얼굴을 세상 따뜻한 눈길로 쳐다봤다. 기안84는 훅 들어온 경수진의 시선에 순간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방송화면 이미 주문 폭주 중이었네ㅋㅋㅋ지금 주분하면 일주일 걸린대ㅜㅜ 누구처럼 컨셉도아닌 찐모습같으네요ㅎㅎ 금손에다가 성격도 털털ㅋㅋ 충재랑 잘어울릴듯ㅋ 너무 사람 호감주는 얼굴 그거 외엔 기존 엠씨들 매번 비슷한 일상에 친목 이런거던데 그게 재미가 없어진ㅇㅇ 네이버 연예뉴스 보는데



경수진 기사에 악플 달렸는데 깔게 없으니까 소속사 욕하네여... 원룸 건물인데... 엘리베이터 없고... 층별로.....현관입구 문이 5가구.... 경수진씨는 윗쪽 같은데. 베란다가.. ㄹㅇ 소확행임 화사로그렇게 재미봐서그런가 또 제2의 그런 캐릭터를 찾는것같긴한데 그 과정이랑 친해지고나서 어떻게흘러갈지 뻔히보이니까 그런게 이젠 질림 배우 경수진 ㅋㅋㅋㅋ닮았다 진짜 요새 저런류 잔소리 늘어서 미쳐버리겠어 ㅠㅠ 회사에서 그렇게 구르고 돈 벌어서 생활비 주면 집에서 퍼져있는거 가지고 뭐라하면 안되는거 아니냐 아니 경수진이 배우일할때도 맨날 톱질하고 드릴질하냐고 ㅠ 걔도 그땐 힘들어서 퍼지겠지 ㅡㅡ



계속 보고 있는데 지금 구성이 오래된 친구들 처럼 재미지고 좋네요. 멤버들이 다 착한느낌 ㅋㅋ 박나래 대상 받기를 바라봅니다. 경승전박나래대상글입니다?! 와우 2주만에 재출연에 2차출연에 수제선물ㄷㄷㄷ 나혼산에 미녀멤버 정규 되나요 예상외로 되게 잘봄 매력 터진닼ㅋㅋㅋㅋㅋ 뽐뿌오네 개존잼이다 경수진거일단보고 또뭐보지 나혼산 나온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경수진은 지난번 방송으로 생각지도 못하게 많은 관심을 받아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나왔다고 전하며 기안84에게 꼭 할 말이 있다고 했다. 경수진은 첫 출연했을 당시 기안84를 너무 등지고 앉아 있었던 것을 주변 분들이 알려줬다며 죄송하다고 전했다.



토요일이네요 이번 '나 혼자 산다'가 너무 좋았습니다ㅋㅋ 아홉수랑 김복주로 경수진 호감되어서 잘됐으면 좋겠음 나혼산 경수진언니는 언제나와 10월 5주차 드라마/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TOP10 나혼산 경수진 나온 회차처럼 혼자서도 재밌게 사는 사람들 많이 나오면 좋겠어 나혼산에서 경수진이 화로에 구워먹는거 보고 탐나서 사려고 했더니 어제 나혼산 경수진 재밌었겠넼ㅋㅋㅋㅋㅋㅋ 경수진 진짜 건강하게 산다 경수진씨... A자 사다리 쓰시면 안돼요 나혼자산다 경수진보니까 지숙 나왔음